공지사항
OK관리툴 업그레이드 방법
- 메인 컴퓨터에서만 적용
- '랜섬웨어 대비 백업파일의 확장자명 변경 강제 적용 & 버전 통일'을 위한 업그레이드입니다.
- 모든 고객 한의원에서 OK관리툴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1. 모든 컴에서 원장실, 접수실 프로그램을 종료
2. 메인컴의 바탕화면에서 'OK차트'를 실행 → 'OK관리툴'을 클릭
3. OK관리툴 업그레이드 설치를 진행하여 완료
4. 컴을 재부팅 → OK관리툴 하단의 관리툴(2017.05.17)/구조(2017.04.13)/수가(2017.04.13)를 확인
업그레이드 내용
① 이번 랜섬웨어 관련하여 보고된 바, 아직 한의원에서 백업 파일 확장자명 변경을 적용하지 않은 사례가 발견되어,
② 랜섬웨어에 대비 백업파일의 확장자명 변경 기능을 강제로 적용 & 고객 한의원의 OK관리툴 버전을 통일하기 위함
(업그레이 적용 후 반드시, 아래 적용일자와 환경설정 확장자명 확인 요망)
(백업폴더에서 확인할 시, 이번에 적용하면 백업 후에 아래와 같이 백업파일 확장자명이 변경됨
-- 이미 적용되어 있는 한의원에서도 반드시 OK관리툴의 배포 일자를 확인하여 '적용일자'를 통일 요망)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