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자료실

OK차트 관련 제품 - OK Product’s In Local & Network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2-08-28 00:00
  • 조회수7078

출력하기

  
   
      
OK차트 관련 제품 - OK Product’s In Local & Network 
한의원의 운영방식 트렌드에 부합하는 관련 상품군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OK CHART : 한의원전자차트
2. OK OCS : 원외탕전 처방전송시스템 - (특허청 디자인등록원부 등록 완료)
3. OK MCS : 고객카드시스템
4. OK TAS : 원격 진료분석시스템
5. OK SAS : 원격 통계분석시스템
6. OK GMS : 물품관리시스템
7. OK MIR : 웹예약솔루션
8. OK TJS : 진료공유시스템
9. OK SmartAnywhere : 스마트애니웨어시스템
10. OK ESS : 전자서명시스템
11. OK PIS : 개인정보동의솔루션
12. OK RPN : 예약플래너 - (특허청 디자인등록원부 등록 완료)
 

13. OK TKMS : 한약복용관리시스템
14. OK SCD :
스케쥴러솔루션
15. OK CODI : 상담관리시스템
16. OK CTI : 고객전화 발신자정보표시 시스템
17. OK OMS :
처방관리시스템
18. OK
SBM : 대기실영상시스템 리뉴얼버전 출시 예정 -- 2013년 2월 

   
  
      
OKCodi
     
1. 환자 기초 정보의 ‘모든Codi’실행 

 
 
2. 상담환자 검색 → 상담구분, 상담결과 등 선택 → 저장
 - 미등록 환자의 경우 ‘미등록환자상담추가’ 버튼을 이용
 
어떤 내용의 상담으로, 어떻게 방문하여, 어떤 진료를 받을 것인지(받았는지), 상담결과는 어떠하였는지, 누가 상담하였는지 등을 관리합니다.

이 과정에서 바로 예약하기를 실행하여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환경설정에서는 상담구분, 상담결과, 진료구분, 유입경로, 상담원 등을 한의원의 실정에 맞게 추가,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 한의원의 상담관리 방식이 종결되면, 예를 들어 ooo의 이유로 상담이 종결된 환자와 그렇지 못한 환자를 '상담완료'의 체크 여부로 확인하여 관리하십시오.
 - 메모란에 입력된 'ooo이유로 전화요망, 또는 이 환자에게는 다음 내원시에 ooo의 주의사항을 전달할 것...등'의 내용이 종결되었을 경우 '상담종결' 여부를 활용 
 - 또는, 한의원 내부 관계자끼리의 해당 환자에 대한 지시사항 교환으로 '상담종결' 여부를 활용
 
우리 한의원에 내원하는 고객 환자들의 성향, 동향을 관리하여 앞으로 우리 한의원이 어떤 부분을 더 보강해야 할 것인지,

어떤 목표치의 진료분야와 상담결과를 이룩해내어야 할 것인지 연구할 수 있는 단계까지 활용하십시오.  

 
P.S : CTI 사용여부 설정은 KT의 CID(발신자표시 서비스)가입자에 한해 개발사에서 설정합니다
.
 
 
3. 상담현황판에서 상담 항목별로 상담횟수와 파이차트를 확인 
상담구분, 유입경로, 진료구분, 상담결과, 상담자 등의 카테고리별로 분석하여 상담을 포함한 내원관리가 효과적으로 관리되고 분장되어 있는지를 점검하며

고객관리의 차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전에 OK차트에서 다른 방식으로 이미 제공되어 있던 기능보다 더 충실하게 대환자서비스와 신환 발굴시에 응용하십시오.

추후에는 예약플래너(OK플래너)에서 이미 제공된 '패키지진료환자 관리, 진료요약보기, 한약복용환자 내원콜관리, 한약복용환자 내원콜 플래너, 원외처방 전송관리' 등과 함께

OK Codi를 바로 확인하여 상담관리 내용과 비교하며 관리할 수 있도록, 예약플래너(OK플래너)에 OK Codi를 탭으로 추가하겠습니다. 


  

OKCTI 

 

1. 전화가 걸려오면 해당 환자의 발신자정보가 화면에 자동 표시됨 → 등록  

  

 
2. OK CTI에서 해당환자 선택 → 적용 → 상담정보 입력 → 저장  

 
 
3. 환자기초정보, 예약플래너, 한약복용플래너, OK Codi에서 바로 전화걸기 가능 

 
 
CTI 사용여부 설정은 KT의 CID(발신자표시 서비스)가입자에 한해 개발사에서 설정함
 : OK CTI서비스 설정 준비 항목
  - KT유선전화 사용 필수
  - OK차트와 연동되는 KT의 CTI서비스 신청
  - KT의 회선서비스 가입비용 4,400원/월 
  - OK차트의 OK CTI 유지보수료 1대당 5천원 발생함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관련 내용 참고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주)한메디로 연락주십시오.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