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차트 관련 제품 - OK Product’s In Local & Network
한의원의 운영방식 트렌드에 부합하는 관련 상품군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OK CHART : 한의원전자차트
2. OK OCS : 원외탕전 처방전송시스템 - (특허청 디자인등록원부 등록 완료)
3. OK MCS : 고객카드시스템
4. OK TAS : 원격 진료분석시스템
5. OK SAS : 원격 통계분석시스템
6. OK GMS : 물품관리시스템
7. OK MIR : 웹예약솔루션
8. OK TJS : 진료공유시스템
9. OK SmartAnywhere : 스마트애니웨어시스템
10. OK ESS : 전자서명시스템
11. OK PIS : 개인정보동의솔루션
12. OK RPN : 예약플래너 - (특허청 디자인등록원부 등록 완료)
13. OK TKMS : 한약복용관리시스템
14. OK SCD : 스케쥴러솔루션
15. OK CODI : 상담관리시스템
16. OK CTI : 고객전화 발신자정보표시 시스템
17. OK OMS : 처방관리시스템
18. OK SBM : 대기실영상시스템 리뉴얼버전 출시 예정 -- 2013년 2월
OKCodi
1. 환자 기초 정보의 ‘모든Codi’실행
2. 상담환자 검색 → 상담구분, 상담결과 등 선택 → 저장
- 미등록 환자의 경우 ‘미등록환자상담추가’ 버튼을 이용
어떤 내용의 상담으로, 어떻게 방문하여, 어떤 진료를 받을 것인지(받았는지), 상담결과는 어떠하였는지, 누가 상담하였는지 등을 관리합니다.
이 과정에서 바로 예약하기를 실행하여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환경설정에서는 상담구분, 상담결과, 진료구분, 유입경로, 상담원 등을 한의원의 실정에 맞게 추가,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 한의원의 상담관리 방식이 종결되면, 예를 들어 ooo의 이유로 상담이 종결된 환자와 그렇지 못한 환자를 '상담완료'의 체크 여부로 확인하여 관리하십시오.
- 메모란에 입력된 'ooo이유로 전화요망, 또는 이 환자에게는 다음 내원시에 ooo의 주의사항을 전달할 것...등'의 내용이 종결되었을 경우 '상담종결' 여부를 활용
- 또는, 한의원 내부 관계자끼리의 해당 환자에 대한 지시사항 교환으로 '상담종결' 여부를 활용
우리 한의원에 내원하는 고객 환자들의 성향, 동향을 관리하여 앞으로 우리 한의원이 어떤 부분을 더 보강해야 할 것인지,
어떤 목표치의 진료분야와 상담결과를 이룩해내어야 할 것인지 연구할 수 있는 단계까지 활용하십시오.
P.S : CTI 사용여부 설정은 KT의 CID(발신자표시 서비스)가입자에 한해 개발사에서 설정합니다.
3. 상담현황판에서 상담 항목별로 상담횟수와 파이차트를 확인
상담구분, 유입경로, 진료구분, 상담결과, 상담자 등의 카테고리별로 분석하여 상담을 포함한 내원관리가 효과적으로 관리되고 분장되어 있는지를 점검하며
고객관리의 차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전에 OK차트에서 다른 방식으로 이미 제공되어 있던 기능보다 더 충실하게 대환자서비스와 신환 발굴시에 응용하십시오.
추후에는 예약플래너(OK플래너)에서 이미 제공된 '패키지진료환자 관리, 진료요약보기, 한약복용환자 내원콜관리, 한약복용환자 내원콜 플래너, 원외처방 전송관리' 등과 함께
OK Codi를 바로 확인하여 상담관리 내용과 비교하며 관리할 수 있도록, 예약플래너(OK플래너)에 OK Codi를 탭으로 추가하겠습니다.
OKCTI
1. 전화가 걸려오면 해당 환자의 발신자정보가 화면에 자동 표시됨 → 등록
2. OK CTI에서 해당환자 선택 → 적용 → 상담정보 입력 → 저장
3. 환자기초정보, 예약플래너, 한약복용플래너, OK Codi에서 바로 전화걸기 가능
CTI 사용여부 설정은 KT의 CID(발신자표시 서비스)가입자에 한해 개발사에서 설정함
: OK CTI서비스 설정 준비 항목
- KT유선전화 사용 필수
- OK차트와 연동되는 KT의 CTI서비스 신청
- KT의 회선서비스 가입비용 4,400원/월
- OK차트의 OK CTI 유지보수료 1대당 5천원 발생함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관련 내용 참고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주)한메디로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