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Tip) - OK차트가 실행되지 않을 경우 해결 방법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4-06-07 00:00
  • 조회수3175

출력하기

 

 

OK차트가 실행되지 않을 경우 해결 방법

 

 

※ OK차트가 실행되지 않는 주요 원인 및 해결 방법 

① 메인 서버 컴퓨터의 IP 주소가 변경된 경우

→ 메인 서버 컴퓨터의 변경된 IP주소를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OK차트 '데이터베이스 서버' 입력란에 기록

②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인터넷이 안 되는 경우 

→ 모든 컴퓨터 및 공유기 재 부팅

③ 메인 서버 컴퓨터와 클라이언트 컴퓨터가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진 경우

→ 모든 컴퓨터 및 공유기 재 부팅

④ 메인 서버 컴퓨터의 OK관리툴이 실행되지 않을 경우

→ 메인 서버 컴퓨터 재 부팅

 

 

 

1. 클라이언트 컴퓨에서 원장실 또는 접수실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을 경우

1) 프로그램을 시작한 후 잠시 뒤 '데이터베이스 열기 실패' 안내 창에서 '확인' 클릭

  

 

2) 환경설정 창에서 'OK차트 재실행' 버튼 클릭 → 확인 → 차트 실행 여부를 확인

 

3) 위와 같은 경과 후에도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을 경우
- OK메시지에서 'OK차트서버' 실행 → 1. PC명 또는 2. IP번호를 확인

 

- '데이터베이스 서버' 입력란에 1. PC명 또는 2. IP번호 정보를 동일하게 입력 후 확인 

 

 

 

2.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원장실 또는 접수실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을 경우

- 메인 컴퓨터를 재 부팅

 

 
 
3. Mac 맥 컴퓨터에서 네트워크가 안될 경우

Mac OS로 부팅 → Parallels Desktop에서 장치  네트워크1 → 네트워크 브릿지 → 기본어뎁터로 선택 

 

 

 

 

4. 진료차트 실행할 때 종료되는 경우

검색창에서  SystemPropertiesAdvanced.exe 입력한 후 엔터, 아래 그림 순서로 진행

 

 

 

※ 위와 같은 해결 방법을 시도한 후에도 안 될 경우, OK차트 고객센터로 전화(1644-1021)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