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해인한의원(인천남동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메시지 전송 안될때

  • 작성일2024-06-17
  • 조회수2136

가끔 OK메시지가 전송이 안될때가 있는데요

그때마다 전화해서 원격으로 고쳐주셨는데

저희가 ok메시지 안될때마다 직접 해볼 수 있는 매뉴얼 같은건 없을까요?

답변입니다(해당 컴의 '윈도우 방화벽 설정' 해제 후 재설치하기 & 네트워크 연결상태 관리 등)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4-06-17 00:00
  • 조회수2305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의 '윈도우 방화벽 설정' 해제 후 재설치하기 & 네트워크 연결상태 관리 등

  

① OK메시지는 한의원 내 연결된 네트워크 PC에서 상호간 메시지를 주고 받는 방식

 - 네트워크에 연결된 PC마다 표시하는 방화벽 설정이 다를 수 있음  

 - 네트워크 유선/무선 공유기 연결상태에 따라 매우 가변적  

 - 해당 컴의 프로세스, 제어판에서 불필요한 방화벽 제거한 후,

   OK차트 홈페이제에서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 (바로가기) 

 


② OK메시지에서 주고 받는 상호간의 메시지마다 각 PC의 IP를 확인하여 표시하고 있음

 - OK차트와 연동하지 않았으므로, OK차트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메시지를 저장하지 않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