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스페컴 카드단말기 관련 계약에 문제가 있는것같다고 문의드렸었고, 작년 12월 13일 오케이차트에서 올려주신 답변도 보고, 그당시 오케이차트 담당자분과도 통화를 했습니다.
근데 그 이후로 계약서 새로 작성해준다는 말도 없고, 단말기 회사에서도 별다른 반응이 없네요.
제 주변 원장님들도 물어보니 오케이차트+스페컴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저보다 이전에 계약하신 분들은 다 비슷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데,
다들 걱정하시던데..
계약서 재작성은 언제쯤 가능할까요?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