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해당 컴퓨터에 설치된 보안프로그램 관련 안내)

  • 작성일2024-02-16
  • 조회수5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퓨터에 설치된 보안프로그램 관련 안내 


①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보안프로그램 중에서,

'RAV endpoint protection'이 문제상황을 발생시킴

③ OK차트 실행 파일을 안전하지 않는 것으로 분리하여, 

   트로이목마의 부류로 표시한 후 사용자에게 프로그램 구매를 유도하는 상황

④ 번들로 설치된 것인지 or 사용자가 설치한 것인지 알 수는 없으나, 

⑤ 경과사항을 안내하고, 제어판에서 제거 후 재부팅 & OK관리툴을 재설치하여 정상 작동 확인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ip) - 해당 컴퓨터에 설치된 보안프로그램 관련 모니터링 사례 공유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4-02-16 00:00
  • 조회수3555

출력하기

 

 

해당 컴퓨터에 설치된 보안프로그램 관련 모니터링 사례 공유 

서버 컴퓨터의 OK관리툴 버전 업데이트 시

 

 

①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보안프로그램 중에서,

② 'RAV endpoint protection', 'eset smart security' ...... 등이 문제상황을 발생시킨 사례

③ OK차트 실행 파일을 안전하지 않는 것으로 분리하여, 

   트로이목마의 부류로 표시한 후 사용자에게 프로그램 구매를 유도하는 경우

④ 번들로 설치된 것인지 or 사용자가 설치한 것인지는 알 수 없으나, 

⑤ 이런 경우에는, 제어판에서 위 프로그램들을 제거 후 재부팅 요망 

 - 이후 OK관리툴을 재설치하여 적용

 

    (예시 이미지)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