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예약과 굿닥접수의 차이 & 굿닥 진료의사 표시방법 안내
① 네이버예약은 한의원에 내원하기 전에, 네이버 예약 보드에 예약신청을 업로드합니다.
② 굿닥접수는 한의원에 내원한 후, 태블릿에서 아래와 같이 진료의사를 선택합니다.
- 환경설정 : 원장실프로그램의 경영관리 → 진료한의사 관리 → 수정 → '연동솔루션에 노출' 체크 후 [저장]
- 굿닥접수는 예약 프로세스가 아닌 내원 접수 프로세스이기 때문에,
- 내원 환자가 진료실을 선택하여 '진료의사'를 표시합니다.
- 관련 화면 예시 : 굿닥접수에서 내원 환자가 굿닥 → 진료실(진료의사)를 선택
- 진료실(진료의사)를 선택 후 다음 과정 진행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아이본한의원(충남아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굿닥으로 접수시 진료의사 선택 표시 문의
안녕하세요~ 네이버예약과 굿닥을 사용중입니다.
네이버예약을 하신분들을 데스크에서 오케이차트로 접수를 하면
선택된 의사이름으로 접수가 되는데
굿닥으로 접수하신분들은 예약은 표시가 되는데 선택된 진료의사가 표시가 안되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