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자보환자 중에서 롯데손보 사고접수번호 입력 시 관련 메시지 처리 방법
1. 경과사항
① 최근 3월 들어서 발생하고 있는 상황
② 롯데손보 사고접수번호 입력 시 규정된 길이와 다르다는 메시지
③ 롯데손보 측에서, 전산실 서버 오류로 몇몇 환자의 사고접수번호가 잘못 생성되어 통보되고 있다고 함
2. OK차트 자보정보 - 롯데손보 사고접수번호 입력 시 관리 메시지
① 사고접수번호 길이와 관련된 메시지 안내
② 최근 내원한 자보환자 중에서 롯데손보 사고접수번호 입력 시 아래처럼 메시지가 보일 경우
- 일단 저장 후, 사고접수번호를 보정하여 처리(아래 3번 참고)
3. 처리방법
① 롯데손보에 연락 후, 해당 환자의 사고접수번호 숫자 길이를 다시 보정해서 알려달라고 요청
② 다시 자보정보 관리에서 수정 → 보정된 사고접수번호 입력 → 저장
PS : 추나요법 진료기록한 환자의 경우, 보정된 사고접수번호로 입력한 후 추나요법 심평원제출 요망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