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서울경희한의원(충남보령)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산재보험 청구 문의드립니다.

  • 작성일2021-01-07
  • 조회수3954

공지글을 봤을 때, 토탈서비스쪽 문제인것 같은데요, 오류 사항 첨부해 올려봅니다.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전화 안주셔도 됩니다. 게시판 답글 확인하겠습니다.)

답변입니다(산재보험청구 - 근로복지공단 서버 점검 중 & 서식 변경사항 없음)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1-01-07 00:00
  • 조회수4783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목록 아래 다른 한의원에서 문의하신 바와 같은 내용이며, 이후 변동된 사항은 없습니다. 

 금일 11: 00 현재, 근로복지공단에서 전년부터 예고한 산재보험 토탈서비스 점검이 마무리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산재보험청구 - 근로복지공단 서버 점검 중 & 서식 변경사항 없음


① 2020년 12월 말경부터 근로복지공단 웹사이트 산재토탈서비스 개선 점검 중으로 알고 있습니다.
② 산재보험 청구의 사전점검이나 이후 과정은, 근로복지공단 웹사이트에서 수행하므로,

    → 이 웹사이트의 서비스 개선 완료까지 경과사항을 지겨본 후 다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PS : 산재보험 관리비용 청구 방법 - (바로가기)


③ 경과사항

 - 근로복지공단 웹사이트 산재토탈서비스 로그인방식에서 오류 발생 중(서식, 서비스코드 등) 

 - 서식 버전에 대한 고시는 공지된 적이 없음(해당 고시 없이 서식이 변경되는 경우는 없음) 

 - 현재, 근로복지공단 산재토탈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있으므로, 알림 내용도 정상적이지 않으며 확인이 불가함

 - 따라서, 현재로서는 전자차트 프로그램에서 산재보험 청구 송신과 관련하여 추가 수정할 사항은 없음


   (근로복지공단 : 문의 1588-0075)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