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산재보험청구 - 근로복지공단 서버 점검 중 & 서식 변경사항 없음
① 2020년 12월 말경부터 근로복지공단 웹사이트 산재토탈서비스 개선 점검 중으로 알고 있습니다.
② 산재보험 청구의 사전점검이나 이후 과정은, 근로복지공단 웹사이트에서 수행하므로,
→ 이 웹사이트의 서비스 개선 완료까지 경과사항을 지겨본 후 다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PS : 산재보험 관리비용 청구 방법 - (바로가기)
③ 경과사항
- 근로복지공단 웹사이트 산재토탈서비스 로그인방식에서 오류 발생 중(서식, 서비스코드 등)
- 서식 버전에 대한 고시는 공지된 적이 없음(해당 고시 없이 서식이 변경되는 경우는 없음)
- 현재, 근로복지공단 산재토탈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있으므로, 알림 내용도 정상적이지 않으며 확인이 불가함
- 따라서, 현재로서는 전자차트 프로그램에서 산재보험 청구 송신과 관련하여 추가 수정할 사항은 없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경희아침한의원(경남양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산재 공단쪽에서 산재 청구 파일 서식이 바뀐것 같습니다.
12월분 청구를 하려고 보니 근로복지(산재)공단사이트가 변경되었는데,
뭔가 요구하는 파일 서식도 바뀐것 같습니다.
산재공단 사이트의 사전점검상 비정상으로 뜨고
세부 에러 내역이 다음과 같이 뜹니다.
[M021.1 / 서식버전:070 / 1번째줄] 레코드길이 착오[공지:248 / 청구:2048]
바쁘시겠지만 수정이 필요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