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격지원 연결하여 살펴본 바 동일 현상이 재현되지 않은 관계로,
일단 프로세스에서 가변적인 변수가 있을 수 있는 상황을 공유해 드립니다.
원격지원 접속 - 굿닥 wifi서버 속도 가변상황 등 점검 & 추가 안내
① 굿닥 정보를 저장하는 서버 wifi의 속도 가변성에 따라 중복으로 등록되는 경우가 있을 수는 있으나,
(속도가 느린 경우 가시적으로 보이지는 않으나 끊겼다가 재접속되는 경우의 상황)
② 원격지원 접속 시 실제 질문해 주신 상황이 재현되지 않아서 확정적으로 특정 사유를 설명하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③ 또한, 접수실 컴퓨터에서 굿닥 정보를 처리하는 데 가변상황이 발생하여 중복으로 등록될 수도 있으나,
④ 역시 동일 현상이 재현되지 않은 관계로, 일단 굿닥 정보를 처리하는 컴퓨터를 접수실 1대로 단일화하였습니다.
- 흔하게 발생하는 상황이 아니므로, 추후 상황을 지켜보며 다시 재현될 시 동 사안에 대하여 점검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태원당(대전유성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대기가 중복되는 현상
대기 또는 대기에서 치료실로 넘기는 과정에서 중복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지금까지 기억으로는 굿닥으로 접수한 경우가 그런 것 같은데, 아닌 경우도 있는지 확실치 않네요.
예를 들어 홍길동이 접수를 하면 대기실에 같은 이름으로 중복되어 뜨기 때문에 하나를 지워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