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산뜻한의원(경남양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GRS 굿닥접수서비스 문의

  • 작성일2020-02-08
  • 조회수3433

안녕하세요?


굿닥서비스 지원 요청을 하려고 하는데 다음 사항이 궁금합니다.


"환자 스스로 접수 → 전자자트에서 수납하면, 접수와 수납시 환자의 휴대폰으로 알림톡을 보내 한의원의 모바일 홈페이지로 안내"

에서 알림톡 보내기와 한의원 모바일홈페이지 안내 기능은 생략하고 "환자 스스로 접수 → 전자자트와 연동 접수" 기능 만 사용하고자 하는데 가능한지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입니다(굿닥 접수 관리자 설정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0-02-08 00:00
  • 조회수3523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굿닥 접수 관리자 설정 안내
 

 굿닥 접수서비스를 이용한 접수 시의 알림톡 디폴트 설정입니다.

  - 최소한의 알림톡 건수로라도 분석의 기초 자료를 구성하기 위함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 이는 향후 휴대폰으로 수납내역 정보를 확인하여 페이로 결제하는 트렌드의 초기 단계라고 판단됩니다.

  - 태블릿 PC 등 인프라와 모바일 트렌드에 투자하는 단말기 제공사의 방향성에 대해 다소간 양해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납 시의 알림톡은 환경설정 기능에서 설정변경 가능합니다.
  - 설정변경 관련 문의는 굿닥 고객센터 02-501-6055


 


(모바일 홈페이지 링크 여부는 사용자 환경설정에서)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