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짧게 글 남깁니다. 두가지 내용입니다.
1. 치료실쪽 노트북에서 자격조회가 안됩니다. 오류 팝업창이 생기고 자격조회가 안됩니다.
첨부화일에 그림화일 보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아마도 기억확실치 않으나. 무슨 proxy ? 무슨 client? 라는 정체불명(게시자가 없는)의 프로그램 2개를 지운 것 같은데,,
그 뒤부터 그런 것 같습니다.
OK쪽으로 원격 요청하려해도,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 원격 버튼 조차 연결 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마치 차트프로그램을 새로 깔거나, 윈도우10을 재설치 해야 할 것 같은 맘입니다.
참고) 윈도우10 1909. 18363.476. 버전.
2. 굿닥에서 받은 태블릿이 얼마전부터 자연 방전되고 있습니다.
충전줄 연결해놓고도 다음날 아침이면 완전 방전상태로 되버리네요... A/S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수고하십시요..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