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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p) - 자보 추나요법 제출 후, '사고접수번호'가 잘 못 되어 다시 제출하여야 할 경우

  • 작성일2019-10-28
  • 조회수2303
      
 
자보 추나요법 제출 후, '사고접수번호'가 잘 못 되어 다시 제출하여야 할 경우 
    
   
① 자보 진료비 청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안내창이 보이면, 
  - 사고접수번호를 잘 못 입력한 채 추나진료가 심평원에 제출된 경우임 
  - (자보 추나진료 심평원에 제출시 '사고접수번호' ↔ 진료비 청구시 명세서에 작성한 '사고접수번호'가 다름)

    
            
② 자보 사고접수번호가 잘 못 기재되어 제출된 건 삭제 요청 
 심평원 고객센터(1644-2000)로 전화해서 잘 못 제출된 건 삭제 요청 → 상담원에게 삭제 완료 시간 확인
 - 건강보험 추나제출 삭제 문의 : 033-739-1543, 1544, 1547, 1549, 1552  
 - 자동차보험 추나제출 삭제 문의 : 02-2182-2013, 2014, 2016, 2073

          
  
③ 심평원 서버에서는 삭제되었고, 아직 차트에서는 제출로 되어 있으므로,  
 - 대상자 진료차트에서 → 해당 날짜 선택 → 추나관련메뉴 → '추나진료 심평원 제출 정보 동기화' 기능을 실행하여 동기화 진행 

  
  
④ 이후 해당 날짜 선택 후 추나관련메뉴에서 '추나진료 심평원 제출→ 다시 자보청구 진행
   - 추나진료 심평원 제출 후, 바로 자보청구해도 접수된다는 내용을 심평원 전산점검부서 홍성은 대리로부터 확인(2019.10.02)
   - 이미 심평원에 자보청구되어 심사결과통보에서 지급불능된 경우에는, 해당 환자 ③번까지 진행 후 보완청구 요망

            
   

(패치안내) - 추나요법 진료 환자 목록보기 → 자보 사고번호 불일치 확인과 처리 & 차트보기 등 기능 패치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9-10-29 00:00
  • 조회수3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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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나요법 진료 환자 목록보기 → 자보 사고번호 불일치 확인과 처리 & 차트보기 등 기능 패치

    
    
① 원장실프로그램 → 보험청구 → 추나요법 진료환자 목록작성 후,
② 기존 제출여부 상태를 확인하는 기능에 더하여,
자보환자의 경우 사고접수번호 일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추가하였으며(작업완료),
④ 환자의 차트를 불러와 정비할 수 있도록 '차트 보기' 기능 추가 패치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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