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료완료 환자 목록 관리방법 안내 & etc
① 치료실의 환자 목록중에서, 진료기록이 완료되어 금액이 발생한 대상자는 목록에서 제거하는 방식을 세분화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② 치료완료 : 완료된 대상자를 수납현황으로 이동
치료실목록에서 제거하기 : 특정 대상자를 목록에서 제거(진료기록이 없을 경우 수납현황에서 0원 표기)
진료기록된 목록 제거하기 : 완료된 대상자 목록을 함께 제거하고 수납현황에서 확인
- 진료기록된 순서와 상관없이 함께 제거하는 상황 등을 처리하는 방법(여러 의료기관에서 수시로 발생하여 활용중)
- 의견을 개진해 주신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이므로, 치료실에서 동시에 목록을 제거할 시 활용 요망
치료실 목록 모두 제거하기 : 모두를 목록에서 함께 제거(진료기록 완료된 경우는 수납현황에 금액 표기, 미완료된 경우는 0원 표기)
(치료실 현황에서 대상자를 완료 ~ 제거하기 플로우)
③ 대기실에더 치료실로 보내기할 때, 한 번에 10명 ~ 50명까지를 보내기하는 것은 위 제거의 경우와는 다른 이례적인 사례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상황이 여러 의료기관에서 수시로 발생하는 경우가 없어서인지, 그동안 의견개진 사항으로 접수받은 적이 없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④ OK차트를 사용하는 환경이 아주 다양하게 여러 경우이고, 그 다양성에 개방적으로 대응하며 OK차트 프로그램 부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의견개진 사항에 대하여 결국 모든 사용자의 범용적 활용정도가 높지 않은 경우라면 그 개발을 진행하기가 곤란할 수도 있습니다.
⑤ 사용자의 의견개진 사항은 나름대로 이미 다 유용한 의미를 갖고 있고, 여러가지 사용 플로우를 경험하여 의견개진해 주신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사용자가 의미있게 활용할 수 있다고 판단되었을 경우에 기능을 추가/삭제하거나 개선하거나 또는 변경할 수 있음을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답십리한의원(서울동대문)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치료실.치료완료 누르기
안녕하세요 답십리한의원에서 근무를하고 있고 지금 OK차트를 사용하고있습니다
접수프로그램 대기실에서 치료실로 환자를 넘길때 치료실에서 치료완료를 누를때 저희같은 경우는
시간당 10명~20명정도를 한번에 치료실에 입실하여 10~20명이 한번에 치료실을 나와 치료완료를 하는 한의원이여서
치료완료를 한명한명 클릭해서 완료를 해줘야하는 상황이고 대기실에서 10명~20명을 다시 치료실로
옮길때도 한명한명 클릭을해서 옮겨주기를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지금은 10명~20명이나 앞으로 시간당 40명50명으로 늘어날때는 한명씩 옮기는게 시간이 걸릴수있으니
치료가 끝난환자 10~20명 또는 치료실로 넘겨야하는 10~20명의 환자들을 한번에 블럭을 지정하거나 선택체크해서
한번에 넘길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주셨으면해서 이렇게 메일을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