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OK차트를 사용하시는 한의원의 숫자가 증가함에 따라 다음 사항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국적으로 동일 이름의 고객 한의원이 다수 분포하고 있어 구분하기 위함과,
② 고객 한의원의 소재지를 파악하여 빠르게 답변하고 상담해 드리기 위함입니다.
③ 그리고, 고객한의원과의 히스트리를 누적하고 이후에도 그 내용을 참고하여 서비스하기 위함입니다.
1. 게시판에 질문 게재시 작성자란에 한의원명과 소재지 표기
ex) 한메디한의원(서울영등포구)
2. 한의원의 소재지 파악 및 동일한 이름의 한의원을 구분하기 위함
- 신속한 연락과 업무지원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한 목적
3. 한의원명과 소재지가 파악되지 않은 질문에는 경우에 따라 답변하지 않을 수도 있음
4. 비밀 설정된 질문과 답변은, 원글 게재하신 분과 당사 임직원만 공유할 수 있음
위와 같은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규칙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OK차트의 한의원 진료기록 운영지원 범위 안내)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을 게재하여 주신 의도를 이해하고 있습니다만,
개발사로서의 운영정책과 애로사항을 공유해 드리오니 이해해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OK차트는 한의원의 외래 진료기록만 지원 & etc
① 안타깝게도 현재로서는, OK차트 입원실 운영기능의 개발을 계획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 (아래 추가설명 참고).
② 입원실을 운영하여야 하는 불가피한 경우에는, 입원기능이 지원되는 운영소프트웨어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③ 이런 경우, 필요하다면 계속 OK차트를 열람하여 참고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 한의 의료전달체계에서, 한의원의 입원실 운영빈도가 낮으므로 OK차트는 이에 대해 보수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 한의원용 입원실 운용소프트웨어의 수요가 많지 않아 시장성이 담보되지 않다 보니 입원지원부분을 개발하는 계획을 수립하지 않고 있습니다.
- 운용소프트웨어 개발사의 현실적인 이유로는, 사용처 단 1곳의 한의원 입원지원 운용소프트웨어를 유지보수하기 위해서라도,
적정 수의 인력을 유지하고 있어야 하는 반면에 비용수익의 측면에서는 수지를 맞추지 못하는 애로사항이 있음을 공유해 드립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