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굿닥접수서비스 - 비용없음, 해지, 알림톡의 내용 등 안내)

  • 작성일2018-10-17
  • 조회수15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서비스 이용의 비용 관련 안내

굿닥접수서비스 안내 - (바로가기)

 

 

 

 

2. 서비스 이용의 해지 안내

굿닥접수서비스 이용 약관 - (바로가기)


제 12 조 (서비스 이용의 해지)

1. “사용자”는 “서비스” 사용 철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정지 또는 해지 의사를 유선 또는 서면으로 작성하여 정지 또는 해지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최소 7일 전에 “공급자”에게 통보하여야 한다.

 

 

 

 

3. 현재 카카오 알림톡의 내용

① 아래 이미지의 3번 6번 참고
② 현재 수납완료시에 진료완료 알림톡을 보내는 프로세스로 구성되어 있음

  - 발생금액 정보 : 현재는 금액 정보를 발송하지 않고 있으나, 향후 페이 결제의 시점이 도래할 시에는 금액 정보를 발송해 모바일결제가 이뤄질 수도 있음

  - 치료내역 정보 :  치료내역 정보를 발생하지 않고, 유의사항을 설정하여 시술받은 내용과 관련된 건강정보 등을 발송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ip) - 굿닥접수 스토리 1 - 모바일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경쟁력 높이기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8-10-17 00:00
  • 조회수2774

출력하기

 

 

굿닥접수 스토리 1 - 모바일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경쟁력 높이기

시스템 안내 바로가기 - (클릭)

 

 

 
① 모바일 홈페이지가 무엇인가요?

  - 접수 완료 알림톡을 통해 모바일 홈페이지로 연결
②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하 기대효과?

  - 병원정보 게시하여 환자 응대 간소화
  - 병원홍보
  - 건강정보 콘텐트 활용
③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 병원정보 메뉴
  - 공지사항 메뉴
  - 유의사항 메뉴

  

 

   굿닥 접수서비스 CS 고객센터 02-501-6055 

    별도 게시판 페이이지 바로가기(http://booking.goodoc.co.kr)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