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K차트 OKMRS(무인자동접수시스템) 사용 후기에 대한 감사
① OKMRS에 대한 사용 후기를 게재하여 주시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당사 (주)한메디 임직원 모두 이 후기를 읽어보았습니다.
② 오늘 오후에 회사로 전화를 주시어 사용 후기를 게재하시겠다는 내용을 전달받고 솔직히 전례가 없어 다소 당황스러웠습니다.
③ 결과적으로 OKMRS를 도입하여 한의원 운영에 도움이 되었다는 후기를 게재해 주시어, 당사 (주)한메디는 개발사로서 많은 위안이 되었습니다.
④ OKMRS는 당사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하였으며, OK차트에서 다이렉트로 차트번호를 읽어 들여 신환 차트번호 부여도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⑤ 도입하는 데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당연히 한의원에 플러스 요인이 발생하여야 하고, 긍정적인 후광 효과가 있어 운영에 보탬이 되어야 합니다.
⑥ 다행히 규림한의원 인천점에서 한의원 운용프로세스에 도움이 되고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고 하시니, 당사 임직원 또한 응원을 보내 드리는 바입니다.
PS : OK굿닥접수서비스(OKGRS)는 OK차트부분 + 굿닥부분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신환 차트번호를 gd-000001 형식으로, 참고란에는 GD라고 표기합니다.
OKMRS와 OKGRS는 각기 장단점이 다르며, OKMRS를 이미 도입한 경우라면 OKGRS를 상호 보완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OKMRS System Flow)
- OKMRS(Member Register System) 무인자동접수시스템 개요 - (바로가기)
위와 같은 사용 후기에 대한 감사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인천 서구 규림한의원의 운영이 일로 번성하고, 한의원 가족 모두 행복하시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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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림한의원(인천서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MRS 100일 사용후기
OKMRS 석달정도 사용한 소감 올립니다.
개업 7년차인 저는 비급여 진료와 급여 진료가 반반 정도 섞인 한의원입니다.
그동안 혼자서 블로그 광고 업자나 네이버 키워드 광고에 지쳐서 최근에 규림한의원 가맹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본사에서 외부광고를 전담해줘서 광고에는 신경을 덜 쓰게 되었는데, 불현듯 지금까지 내원하신 환자분들께
좀 더 관심을 더 가져야 되지 않을까 싶어서 OKMRS 장비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핸디형 스캐너를 썼는데, 가끔 오류가 날때가 있어서 고정식 스캐너로 바꾼 후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코드 라벨지를 환자분 핸드폰 케이스 뒷면이나 병원 명함에 붙여서 드리는 형식인데요.
멤버쉽 코드 발급한다고 하면 됩니다. 65세이상 어르신들도 잘 사용하시구요. 젊은 분들도 신기해 합니다.
그리고 핸드폰 뒤 바코드에 기재된 한의원 이름 볼때마다 소속감이 든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광고 효과로 나쁘지 않은 거죠^^
처음 발급하고 설명하는 시간이 약간 걸리기는 하나, 한 번 발급하면 잘 사용하시기 때문에 직원들 노동력도 절감되는 거 같습니다.
또한 환자 이름 잘 못 말하거나 잘 못 외워서 민망한 경우 가끔 있으실 겁니다.
그 문제가 100% 해결됩니다.
굿닥도 체험할 수 있었는데요, 굿닥은 바코드 안 가지고 오셨을 때 탭에 핸드폰 번호로 눌러서 접수하는 방식입니다.
굿닥으로 신환 접수하면 차트 자동번호가 부여가 안 되기 때문에, 재진 접수만 쓰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처음에 시스템 설치한 뒤 발생한 오류 문제 잘 해결해 주시고, 친절하고 자세하게 교육해 주신 이OO 과장님께도 심심한 감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