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원격지원 접속 후 관련 사항 확인 및 처리)

  • 작성일2018-08-10
  • 조회수2822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치료실프로그램 해당 사항 확인 및 처리

          

① 치료실프로그램에서 치료실 목록을 확인하는 과정 중 발생한 사항으로 확인되었습니다.

② 관련 사항을 수정 적용한 파일로 치료실프로그램을 변경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발생하네요~ 시간 되면 다시 함 확인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홍한의원(전남해남)
  • 작성일2018-08-10 10:44
  • 조회수2954

출력하기

다시 발생하네요~ 시간 되면 다시 함 확인 부탁드립니다.

메시지 내용 다시 첨부할게요~

 

참고로 메시지는 아무런 동작을 하고있지 않았는데. .발생합니다.

아침에 원격 지원 마친뒤로 지금까지 2번정도 나왔네요.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