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관리툴 프로그램에 보면
예약 백업 날짜를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매일, 요일별, 시간마다 이렇게 되어 있는데..
대다수가 매일 정해진 시간대 설정을 해서 사용중일 걸로 생각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5시반에 보통 마감하는 관계로 5섯10분에 백업을 접수실 프로그램과 원장실 두군데에 할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 출근해서 보니 접수실 서버 컴퓨터가 문제가 생겨서 백업을 복구해서 사용해야하는데.. (이상하게 문제 생기면 꼭 월요일날 아침 출근해서
컴퓨터가 안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이게 토요일날은 예약백업이 진행되지 않고( 토요일은 오전진료라서 일찍 끝나니 컴퓨터가 오후 5시10분에는 오프상태네요)
최신 백업파일이 금요일이네요 ㅠㅠ
일단 급한대로 금요일 파일을 사용하긴 했는데.(물론 토요일 환자는 수작업으로 입력하구요 ㅠㅠ).이왕이면 예약백업에서 시간을 선택할때
주말은 시간설정을 달리해서 선택할 수있는 옵션이 있었으면합니다.
확인해보시고 실현 가능하면 방법이면 추후 업데이트에서 고려부탁드려요~~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