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항상 궁금했는데, 이번에 몰아서 여쭤봅니다.
질문을 나열할테니 번거로우셔도 답변을 해주시면 사용하는데 더 편리하겠습니다.
1. 오케이 차트 업그레이드시 다른 PC는 동시에 업그레이드 하면 안되나요? (여러 copy사용시. )
2. 서버 관리툴 업그레이드시 다른 PC는 차트 사용하면 안되나요?
3. 의료보험 청구를 매달 다른 PC에서 해도 상관이 없나요? 예를 들어 이번달은 접수실, 다음달은 원장실에서 청구해도 상관이 없느냐는 질문입니다.
청구시 해당PC에 어떤 자료가 남는것이라서 여러군데서 청구하면 매달의 자료가 각각의 PC에 저장된다면 하나의 PC에서 쭉 청구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문의 드리는 내용입니다.
4. 5월달 보험청구시 다른 PC에서 6월달 진료분 차팅을 동시에 해도 오류가 없나요? (지금까지는 되도록 다른 copy사용을 안할때 서버에서 청구를 했습니다. )
이 질문은 해당 5월의 데이터는 손대지 않고, 6월의 자료를 차팅하고 있을때 동시에 다른 copy에서 5월분을 청구해도 되는가 하는 질문입니다. 매번 다른 copy사용을 안할때 청구해왔는데 이러면 번거로워서요.
5. 진료확인서 등을 발행할때 출력후 서명을 해서 환자분께 나가고 있는데, 차트상에 서명을 넣어두고, 출력시 서명까지 들어가게 할 수 있나요? (전자서명은 사용치 않고 있는 상황에서요)
이상입니다.
시간되실때 답변달아주시면 참고해서 잘 사용하겠습니다.
따로 전화는 안주셔도 됩니다. ^^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