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혜담한의원(서울종로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메시지 관련

  • 작성일2016-09-27
  • 조회수2036

원장님 실에 메시지 보내야 하는데

보통은 네임칸에 원장님이 있어서 클릭하고 글씨 썼는데

네임에 아무것도 없을경우에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입니다(해당 컴의 '윈도우 방화벽 설정' OK메시지 추가 완료 & etc)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6-09-27 00:00
  • 조회수2519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퓨터에서 윈도우 방화벽 설정 등 안내


- 한의원의 해당 컴퓨터에 원격접속하여 윈도우 방화벽 설정을 처리해 드렸습니다. 

- 아래의 예시 프로그램 외 타 보안프로그램의 환경설정도 동일한 프로세스입니다.

    

      

1. 해당 컴퓨터에서 윈도우 방화벽에 OKmessage를 '모두' 사용으로 추가

      

    

2. OK차트 홈페이지에서 OKmessage를 재설치 및 컴퓨터 재부팅 후 실행 확인

                  

   

참고 : V3 방화벽의 경우

- OKmessage가 '차단'되어 있는 경우 '추가' 또는 '허용'으로 변경

- 다른 바이러스 방어 프로그램의 경우에도 참고하여 설정 요망  

 

① 모니터 오른쪽 하단의 작업표시줄에서 V3의 방화벽 설정 실행

               

② 프로그램규칙에 OKmessage가 없다면 '추가' 클릭하여 OKmessage 추가

 

    

 - 추가 경로는 'C:\OKChartNET\Program_OKChart\OKmessage'

              

③ V3 방화벽의 프로그램 규칙에 OKmessage가 '차단'으로 등록된 경우 '수정'을 클릭하여 '허용'으로 변경

      

* 추가로 윈도우 업데이트 미비시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윈도우 업데이트도 진행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