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OK차트를 사용하시는 한의원의 숫자가 증가함에 따라 다음 사항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국적으로 동일한 이름의 한의원이 다수 분포하고 있어,
② 고객 한의원의 소재지를 파악하여 빠르게 답변하고 상담해 드리기 위함입니다.
1. 게시판에 질문 게재시 작성자란에 한의원명과 소재지 표기
ex) 한메디한의원(서울영등포구)
2. 한의원의 소재지 파악 및 동일한 이름의 한의원을 구분하기 위함
- 신속한 연락과 업무지원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한 목적
3. 한의원명과 소재지가 파악되지 않은 질문에는 경우에 따라 답변하지 않을 수도 있음
4. 비밀 설정된 질문과 답변은, 원글 게재하신 분과 당사 임직원만 공유할 수 있음
위와 같은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규칙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해당 컴퓨터의 '방화벽 설정'에서 OK메시지 추가 안내)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퓨터에서 윈도우 방화벽 설정 등 안내
- 한의원의 해당 컴퓨터에 원격접속하여 윈도우 방화벽 설정을 처리해 드렸습니다.
- 아래의 예시 프로그램 외 타 보안프로그램의 환경설정도 동일한 프로세스입니다.
1. 해당 컴퓨터에서 윈도우 방화벽에 OKmessage를 '모두' 사용으로 추가
2. OK차트 홈페이지에서 OKmessage를 재설치 및 컴퓨터 재부팅 후 실행 확인
참고 : V3 방화벽의 경우
- OKmessage가 '차단'되어 있는 경우 '추가' 또는 '허용'으로 변경
- 다른 바이러스 방어 프로그램의 경우에도 참고하여 설정 요망
① 모니터 오른쪽 하단의 작업표시줄에서 V3의 방화벽 설정 실행
② 프로그램규칙에 OKmessage가 없다면 '추가' 클릭하여 OKmessage 추가
- 추가 경로는 'C:\OKChartNET\Program_OKChart\OKmessage'
③ V3 방화벽의 프로그램 규칙에 OKmessage가 '차단'으로 등록된 경우 '수정'을 클릭하여 '허용'으로 변경
* 추가로 윈도우 업데이트 미비시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윈도우 업데이트도 진행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