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바른한의원(충남보령)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원장실프로그램을 관리자권한으로 체크후 실행이 안됩니다.

  • 작성일2015-08-08
  • 조회수1430

유클라우드로 okbackup을하면 예약백업시 자꾸 오류가나서

관리툴과, 원장실프로그램을 관리자권한으로 체크후 실행하니

관리툴은 되는데 원장실 프로그램이 되지않습니다.

 

현재는 바이두로 백업을 하는데도 예약백업시 오류가 납니다.

둘다 수정 부탁드립니다. 

답변입니다 - (정보공유) - (원격지원 완료 - 해당 컴퓨터에서 .NET 재설치 & etc)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5-08-08 00:00
  • 조회수1618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NET 재설치 & etc

  

① .NET 재설치

...... 관리툴과, 원장실프로그램을 관리자권한으로 체크후 실행하니 관리툴은 되는데 원장실 프로그램이 되지않습니다. ......

아래처럼 해당 컴퓨터에서 .Net 재설치(복구 옵션으로)하여 처리

  

  

  

 

② 클라우드 동기화

...... 유클라우드로 okbackup을하면 예약백업시 자꾸 오류가나서 ......

 → OK관리툴에서 1차백업을 동기화하면 안 되고 2차백업 경로를 동기화 요망

    (단, 환자정보 외부 보관에 대한 의료법 귀책사유 확인 요망 → 사실은 권장하지 않음)​

  
 
위와 같이 충남 보령 <바른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지원 접속하여 처리 & 부연 설명 드렸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