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바른한의원(충남보령)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윈도우10 업그레이드후, 이상없이 사용중인데, 심평원 포털이 안되는 군요.

  • 작성일2015-08-01
  • 조회수1585

청구를 위해 심평원 포털 업그레이드 버튼을 누르니 작용을 안하는 군요

차트 9.71버전으로 업그레이드는 된 상태입니다.

연락 부탁드립니다. 

(정보공유) - 답변입니다(Windows 10에서의 심평원청구프로그램 호환모드 실행 방법)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5-08-01 00:00
  • 조회수2574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해 주신 내용으로 전화드린 후 통화완료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래 1번은 질문하여 주신 원장님께서 호환모드 실행방법을 공유해주신 내용이므로,

Windows 10을 사용중이신 한의원에서는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Windows 10에서의 심평원청구프로그램 호환모드 실행 방법

      

① 해당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속성 선택
② 적정한 호환 모드 버전을 선택하고 확인
③ 건강보험청구하는 순서에 따라 다시 EDI청구 수행 ​

          

  

 

 

  

  

   

  

2. Windows 10 지원 여부 관련 안내 

       

① 아래 이미지는 OK차트를 'Windows 10 - 64비트 시스템'에 설치하여 내부 테스트중인 화면입니다.
② 테스트 중인 현재까지는 OK차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으며, 문제사항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한의원 사용자 PC 환경에서의 적절성 여부를 모두 검증하였다고 하기에는 아직까지 무리가 있습니다.
③ 그리고, 여타의 SW와 마찬가지로 PC와 연결된 프린터, 웹캠, 스캐너 등 주변기기가 다양한 원인으로 Windows 10과

    호환이 안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사항의 지원 여부가 반드시 확인되어야 권장드릴 수 있을 듯합니다. 
④ 따라서, 현재로서는 OK차트 사용 고객 한의원에 Windows 10 사용을 적극적으로 권장하기에는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