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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 및 산재 후유증상 관리비용 청구 방법 - (Tip)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4-12-19 00:00
  • 조회수1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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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 및 산재 후유증상 관리비용 청구에 대하여 문의하시는 경우가 있어, 아래의 내용으로 재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산재 및 산재 후유증상 관리비용 청구

                                                                    

                      

           

1. 산재보험 진료비 청구

   - 원장실프로그램 → 보험청구 → 산재보험 진료비 청구

     

     

     

2. 산재보험 청구서 작성

   ① '산재보험 환자'와 '산재보험 후유증상 관리 환자'를 구분  

   ② 위 두 경우의 산재환자가 혼재한 해당월은 '후유증상 관리비용 청구' 체크박스로 구분하여 각각 별도 청구   

       - 체크하지 않은 상태에서 청구서 작성

       - 체크한 상태에서 청구서 작성

    

   

3. 산재보험 송신용 SAM파일 생성

   ① 선택 목록의 체크박스에서 체크하여 제외 대상 배제

    ② 일반적인 산재환자 파일 리스트에서 '후유증상 관리비용 청구 대상자'를 제외

       - 반대로, '후유증상 관리비용 청구 대상자' 리스트에서 일반적인 산재환자를 제외

        

        

    

4. 이후 산재보험 진행과정 바로가기 매뉴얼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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