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1차 답변입니다(지금 바로 울산광역시 <도담한의원>으로 연락 후 모니터링하여 처리 예정 안내)

  • 작성일2014-08-16
  • 조회수7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  지금 바로 울산광역시 <도담한의원>으로 연락드리고 확인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보공유) 2차 답변입니다(바이러스, 스팸 방지 프로그램 등 중복 설치 확인 & 정리)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4-08-16 00:00
  • 조회수2535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바이러스, 스팸 방지 프로그램 중복 설치 확인 & 정리

 

① 해당 컴퓨터에서 바이러스, 스팸 방지 프로그램 등이 5개 작동 중
② 이중, 문제를 일으키고 있던 제품들을 아래처럼 삭제함

 

    
③ 현재 V3, 알약만 남겨놓은 상태
④ OK차트는 리커버 재설치 완료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파일공유 프로그램 등을 통해 사용자가 인식하지 못한 채 바이러스, 스팸 방지 프로그램 등이 중복 설치되어,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야기될 수도 있음을 정보로서 공유하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